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연주르의 맛집

청량리역 근처 맛집 모둠 순대 수육과 깔끔하고 진한 순대국밥, 고향집 아바이순대

 

 

 

즐거운 주말입니다

열허분! 행복 뿜뿜 금요일을 즐기고 돌아온 연주르입니다.

좋은 기회에 취뽀에 성공한

5년차 디자이너 나자신 수고했다..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로 금요일에 청량리 순대맛집에 다녀왔는데요.

제가 또 순대 옴청 좋아하거든요.

 

진짜진짜 맛집을 찾았으니

소개 해드리도록 할게요ㅎㅎ

 

 

 

 

고향집

고향집 아바이 순대국 전문

 

청량리역이랑 멀지 않은 고향집이라는 아바이 순대 전문점입니다.

 

간판 메뉴판

 

간판만 보아도 맛집 냄새가 풀풀 풍기는 집이네요.

원래는 다른곳을 가려고 했다가

미처 예약을 못하는 불상사가 생기는 바람에

근처 저장해던 맛집들을 기웃거리다가

꽂혀서 들어갔습니다.

 

고향집 메뉴판

 

메뉴판이 다채롭네요.

저희는 순대국 보통과 수육 모둠 순대 중자,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축배를 들어라잇

 

기본찬

 

기본찬은 이렇게 간촐하구요.

 

 

순대국

 

청량리가 순대맛집일줄 몰랐어요.

안에 순대가 3개정도 들어있는데

 

선생님들 순대맛집을 물어보신다면 알려드리는게 인지상정

고향집으로 오세요..

 

전 또올거예요..

 

순대국 맛집

 

메뉴판에 순대국은 가볍게 소금으로 간만 맞춰서 먹으면

깔끔하고 고소하니 맛있다고 써있더라구요.

 

저는 원래 소금파라

새우젓을 넣지 않았는데요.

 

아니... 그냥 여기 순대국 맛집 돌아버려

왜 이렇게 고소한데요..

 

수육 순대 모듬

 

때 맞춰 나온 수육 순대 모듬입니다.

아니 그냥 순대 미쳤어요.

순대가 완전 찐찐 순대인데

제가 돼지 비린내가 나면 정말 입도 못대는데

여기 왜 이렇게 고소해..?

 

순대 정말 정말 맛있어요..

근데 아래 수육까지 너무 맛있어..

 

오소리감투 뭔데 쫄깃하고 고소하고 혼자 다해라

 

 

전체

 

수육을 시키시면 저렇게 기본 국물이 나와요.

다음엔 2명이면 순대국은 따로 안시켜도 될 것 같아요.

 

허파

 

부드러운 허파도 너무 맛있고

 

 

수육

 

이게 무슨 부위의 수육인지는 모르겠는데 기름진게

소주안주로 미쳐 안미쳐

난 미쳐

 

돈설

 

돈설도 있네요.

사실 이건 흠... 전 그렇게 좋아하는 부위는 아니예요..

근데 잡내도 없고 괜찮네유

 

오소리감투

 

아.. 이게 완죠니 1등

오소리감투 원래 좋아하는데

더 좋아하게 되었어..

 

이모 잘먹지?

 

 

순대에 빠질 수 없는 간 입니다.

전 뻑뻑을 좋아해서 간도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ㅎㅎ

 

순대

 

하지만 전부다 순대 미만 잡

여기 순대 무슨짓이죠?

한개만 먹어도 배부를듯(물론 난 아님)

 

그냥 너무너무 맛있어요.

집근처라면 항상 들리고 싶어..ㅠ

 

돼지 수육

 

기본 수육도 있는데

다른 부위가 다들 너무 맛있어서

그저그런 맛이 되버린 수육

 

소주한잔

 

 

너무 너무 맛있는 순대 맛집을 알아버린 내 자신 칭찬해

 

여러분도 꼭 먹어보셨으면 좋겠어요.

순대맛집 청량리 고향집 강추강추 대강추입니다.

소주로 워터밤 열고 싶으시다면 당장 오셔요.

 

다음에 또 어딜가볼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