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연주르의 여행

서울 갈만한곳 추천, 가을 나들이 서울숲 데이트 _지금이 단풍절정!!

이번주말엔 왜인지 미세먼지가 너무 가득하네요 ㅜㅠ

그래도 금요일에 저는 오랜만에 가을나들이를 하고 왔습니다!
가을이고 하니까 키링보이와 서울에 갈만한곳을 찾다가

서울숲에 다녀왔습니당
아무래도 서울숲이 단풍명소로 유명하니까요
들어가는 길부터가 가을 경취가득!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은행이 노랗게 물든 성수동 골목

이건 서울숲근처에 밥먹으러 돌아디니다가
그냥 길인데 너무 예뻐서 사진을 안찍을 수 없었어요 ㅜㅠ
성수갬성

낙옆나라 속에 들어온듯한 서울숲 풍경

저희가 금요일 점심 조금 지나고 돌아다녔는데
산책하시고 계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아마 이번주말이 가을의 색의 절정이였던것 같아요 ㅜㅠ
미세먼지 가득이였지만 그럼에도 너무 예뻣다..

알록달록한 낙엽들 사이에서 사진한장

이렇게 지나가는 곳곳마다 포토스팟이여서
친구들과 와서 사진찍어도 좋을것 같다고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좋을것 같더라구요.
봄에도 여름에도 가을에도 겨울에도 와봤지만
역시 서울숲은 가을에 와야 감동이 2배 ㅜㅠ
알록달록 너무너무 예뻐요

서울숲 호수 근처 풍경

호수에 갈대도 너무 예쁘게 피어 있어서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은행나무 숲

반응형

그렇게 가던중에!!
이렇게 은행나무숲이 있더라구요!!
진짜 초대박발견
나무들이 쭉쭉뻗어있어서
글쎄 서울이라고는 느껴지지 않았어요!
마치 수목원에 나와있는 기분!
보시면 은행나무숲 안에 의자들도 있어서
안에 앉아 있으면 진짜 온전히 가을을 만끽할수 있어요 ㅠ

곳곳이 포토스팟

그냥 걷는 곳곳이 너무나도 예뻐서
한걸음 한걸음 걸을때마다 사진만 찍었던것같아요
20분이면 끝날 산책 1시간을 걸었던 것같아요
이날 15,000보 이상 걸었다고 나오던데..ㅎ

서울숲 안에 사슴마을

그리고 안에 사슴이 살고 있어서 사슴도 구경했답니다
마이 스윗밤비들
넘오 넘오 귀여워요

내가 찍은 가장 아름다운 붉은 가을 풍경

이것이!! 제 베스트샷!!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가을을 한장에 온전히 담아온 기분이예요

가을 속 내모습

저도 예쁜 풍경에 슬머시 발한번 담궈봤습니다.

갈대와 울긋불듯한 풍경들 속에서 찍은 사진

정말 지나는 곳곳들이 너무 예쁘니
제 앨범은 터져나갈것같네요..

풍경과 내사진
걷는 길 마다 가을에 물든 서울숲

서울 가볼만한 데이트 코스를 찾으신다면!
이번 가을 서울숲에서 산책 데이트는 어떠신가요?
미세먼지가 자욱하긴하지만
그럼에도 너무 아름다운 곳이니
겨울이 오기전에 들려보시면 좋을 것같아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