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연주르의 카페

서울에서 오로지 커피가 맛있는 카페Top 6 [1탄] 얼터너티브 헬무트커피 구펠

안녕하세요 연길동입니다

오늘은 한개씩 올리기엔 사진들이 너무 적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너무 소개해주고 싶은

오롯이!

커피맛이 너무 좋아 재방문하는 카페 6곳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물론 너무너무너무나도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바랍니다❣️

서울 커피맛집 1탄
잠실 얼터너티브

 

이곳은 잠실에 있는 아인슈페너맛집으로 유명한
얼터너티브입니다.

진한 라테와 달콤한 크림이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그레이(흑임자) 아인슈페너가 유명한데요
저는 그것보다는 기본 아인슈페너가 더 맛있더라구요

함께 판매하고 있는 마늘바게트도 정말 맛있습니다.

 

사당역 헬무트 커피

 

이곳은 마피아라고 불리는 아인슈페너 맛집인데요

제가 아인슈페너 중에
가장가장가장가장가장가장
젛아하는 곳입니다❣️

워터베이스의 W와 우유베이스의 M이 있는데요
무조건 마피아M입니다.

헬무트커피 특유의 플랫화이트가 엄~청 고소하거든요

제가 너무 애정하는 곳으로써 강력추천하는
카피맛집입니다.

거기다 카페자체가 갬성갬성 너무 예쁘고요

아메리카노도 맛있고 마들렌도 맛있어요 ㅜㅠ
제발 우리집 앞으로 와줘라

반응형
성수 뚝섬역 구펠

제가 여기서 아메리카노를 처음 먹고
까아아아아암짝 놀랐다는 거 아녜요

골든커피 어워드에서 3관왕을 하신
바리스타사장님이 계시는 곳입니다.

사실 그런 어디서 수상 우승해도 딱히 별맛의 차이를
못느끼는 막입이라 큰 기대를 하지 않았은데요

와.. 충격
맨처음엔 좀 쓴가 싶더니
산미와 향기가 사악 올라오더니
갑자기 마지막에 초콜릿향이 탁하고 코를 치더라구요

와.. 내가 이렇게 미각이 섬세했나를 깨닫게 해준
아메리카노로는 따라올 수가 없는 곳입니다.

카페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도 판매되고있어서
갈때마다 쟁여옵니다🥰



여기까지 연주르의 오롯히 커피로만 승부본
커피맛집 Top 6 1탄이였습니다.

2탄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