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랑구 상봉동 푸딩 계란찜과 매운 국물 닭발 맛집, 여봉닭발

 

 

안녕하세요 연주르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이상하게 날이 따뜻해지면

매운 음식이 생각나더라구요?

 

겨울에는 따끈하고 삼삼한 국물류가 생각이 나구요.

 

그렇게 가져온 오늘의 맛집!!

 

여봉닭발

 

여봉닭발

 

제가 메뉴판을 찍어놓았던 것같은데 못찾았네요 ㅠ

일단 여봉닭발에는 세트메뉴가 있어요.

여봉 세트와 자기세트가 있는데요.

여봉은 2인분 자기는 3~4인분짜리 세트예요.

 

저는 항상 친구들과오기 때문에

자기세트를 시킨답니다.

 

자기세트에는 스페셜 안주를 추가 할수 있는데요.

저는 항상! 버팔로윙 세트를 시킨답니당.

 

특히 여기 닭발도 닭발이지만

계란찜이 미쳤습니다.

 

일본식 계란찜

 

일본식 계란찜이 차왕무시 잖아요?

작은 컵같은곳에 담겨져서 나오는데

항상 부족했었죠.

 

하지만!! 여봉닭발은!!

이 푸딩같은 계란찜이!! 국수그릇에 나온다는 거!!

 

엄마 여기 세트 필수야..

 

 

버팔로윙 세트

 

버팔로윙에는 감튀도 같이 있어요.

적당히 먹으면서 배부르면 감튀로 안주 뿌시기 쌉가능!

치즈가루 솔솔뿌려진 감튀 싫어하는 사람 있나요?

저 아래 갈릭 치즈소슨지 치즈손슨지 찍어먹으면 술이 꼴딱꼴딱 넘어간답니다.

 

국물닭발

 

국물닭발이 나왔네요.

저는 무뼈보다 뼈닭발을 좋아해요.

쏙쏙발라먹는 맛이 있죠ㅎㅎ

하지만 친구들이 대부분 무뼈를 좋아하기 때문에..

 

담엔 뼈닭발을 좋아하는 마이키링보이랑 와야겠어요.

 

무뼈국물닭발

 

여봉닭발은 좋은게

엄청엄청 맵지 않아요.

 

제가 좋아하는 몇몇 국물닭발집이 있는데

거기는 정말 정말 맵거든요.

 

그래서 요즘 같이 위가 안좋을때는 못가고 있습니다.

제가 맵찔이가 되버려가지고..

 

 

여봉닭발 세트메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너무너무 좋아하는 맛집이랍니다.

이곳을 아는분이시라면 저를 몇번 봤을 수도 있겠네요..ㅎ

 

닭발에 소주한잔이 생각날때 가기 좋은 곳입니다.

다음에는 숯불닭발 맛집도 알려드려야겠네요!

 

그럼 오늘저녁도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